[솔직리뷰] 캐치웰 CV6+(차이슨) 먼지역류 문제, AS 받으며 느낀 아쉬운점 후기

2022. 7. 21. 03:51리뷰/쇼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만의 선별된 알쓸신잡 블로그

랜드이스트 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포스팅 했던

원조 차이슨 캐치웰 CV6+ 무선청소기의

먼지역류건 AS 솔직후기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원조 차이슨, 캐치웰 CV6+

먼지역류 AS 후기

 

한달사용 후기


728x90

 

 

 지난 이야기 

캐치웰 CV6+ 내돈내산 솔직리뷰

원래는 간단한 청소용으로 샤오미 무선청소기를

구입하려고 했다가, 가격이 크게 차이나지 않아서 

그 유명한 차이슨 무선청소기를 한번 구입해봤는데

예상못한 먼지역류라는 치명적 문제점이 발생되어

고객센터를 통해 AS 보내기로 하고 마무리 했었죠.

과연 AS 과정과 소감은 어땠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지난 포스팅 보러가기 ]

 

[솔직리뷰] 대륙의 실수 원조 차이슨? 캐치웰 CV6+ 가성비 무선청소기 내돈내산 까칠 후기

안녕하세요~ 나만의 선별된 알쓸신잡 블로그 랜드이스트 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인터넷에서 구입했던 대륙의 실수 차이슨 캐치웰 무선청소기의 깐깐한 내돈내산 솔직후기를 포스팅 해보려 합

landeast.tistory.com

 

 

 AS 접수하기 

아쉬운 고객센터 응대

구입한지 얼마되지 않은 새제품에 문제가 생겼으니

일단은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서 문의 해봤습니다.

디테일한 부분까지 일일이 다 언급할 수는 없지만

중요한 핵심 내용만 간략하게 말해보자면,

 

문제가 발생한 먼지통 흡입구에 먼지역류를 막아주는

실리콘(?) 고무 막이 벌어져서 먼지가 역류되는 건데

상담원분이 배터리까지 함께 보내달라고 하는거에요.

 

근데 하필 집에 있는 택배박스가 작은것 밖에 없어서

먼지통만 겨우 들어가고 배터리는 안들어가지길래

캐치웰 업체에도 아마 테스트용 배터리가 있을테니

테스트용으로 확인해주면 안되겠냐 양해를 구하고

문제가 발생한 먼지통만 보내기로 합의를 봤는데

나중에 남자분이 다시 전화로 연락되어서 하는 말이

원인이 배터리일 수 있다는듯 말하며 자꾸 배터리까지

택배로 함께 보내지 않으면 테스트 안해본다는 식으로

약간 협박아닌 반협박 비슷하게 말씀을 하시더군요.

 

먼지통 역류를 막는 고무막이 벌어져서 역류 되는건데

도대체 어떻게 배터리가 역류의 원인일 수 있다는 건지

저는 아무리 생각해도 납득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회사에 테스트용 배터리 여분이 없다네요?

저도 회사생활을 오래 해왔지만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제품을 만드는 회사에서 테스트용 여분이 없다니요?

저는 이부분도 좀 황당했습니다...

 

그래도 결국엔 그냥 제가 좀 더 큰박스를 구해서

배터리까지 함께 보내기로 마무리 했답니다.

 

 

캐치웰에는 미안한 말이지만

통화하면서 제가 받은 느낌은 CS전문인력이 없는지

응대가 조금 체계적이지 않고 약간은 불친절했다(?)

정도의 인상을 받은게 제 솔직한 느낌입니다.

 

 

 

 AS 택배 보내기 

뽁뽁이로 꼼꼼히 포장

문제가 발생한 먼지통을 먼저 뽁뽁이로 포장합니다.

그리고 논란의 배터리를 옆에 준비해줍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위에서 언급했던 내용처럼

집에 있는 택배박스가 작아서 먼지통만 넣어도

거의 꽉차는 상황이었습니다.

다른 상담원과도 몇차례 통화 후

결국 먼지통과 배터리 모두를 포장합니다.

더 큰 박스를 겨우 구해와서 박스에 넣었어요.

 

 

 AS 완료 후 확인 

택배 도착

AS보냈던 택배박스가 AS 받은 후 돌아왔습니다.

문제가 뭐였는지, 교체를 하는지 수리를 하는지,

AS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전혀 연락이 없었고

AS가 완료되어 돌려보낸다는 연락도 없었던 점이

조금 아쉽게 느껴집니다.

 

택배박스 오픈

다행히 안전하게 잘 포장된 상태로 돌아왔네요. 

 

AS받은 상태 확인

돌아온 부품들을 다시 결합시켜 줍니다.

원래는 실리콘(?) 고무막이 벌여져 있었는데

안쪽을 들여다보니 잘 막아놨는지 어두컴컴

빛이 하나도 안들어오네요.

안쪽이 좀 더 자세히 보이게 찍은 사진입니다.

AS받고나니 실리콘(?) 고무막이 잘 닫혀있는

모습이 다들 보이시나요?

AS 전에는 이렇게 벌어져 있었는데 말이죠.

새 제품으로 교체를 한 것인지, 수리를 한 것인지,

아니면 눈속임으로 잠시 닫혀보이게 만든것인지,

알려주지 않아서 고객인 저는 알 길이 없었지만

그래도 문제는 나름 잘 해결해준 것 같습니다.

 

 


 제 평가는요? 

한줄평

과정은 아쉽지만 결과는 나름만족?

 

AS 만족도

( 5점 만점에 4점 )

AS 접수하고 응대 부분에서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그래도 나름 문제는 잘 해결해서 보내준것 같으므로

1점만 감점해서 저는 4점을 드리겠습니다. 

 


 

캐치웰 무선청소기 + 스탠드거치대 + 헤파필터 2p + 브러시 2종 + 액세서리 2종 세트, 혼합색상, CV6 PLUS addition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